본문 바로가기

기문둔갑

무료 기문둔갑 어플 배포

728x90
반응형

몇 년 전에 무료 어플 만들어 올려놓고 너무 방치를 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만들어서 업데이트 하려고 보니 구글의 보안정책이 바뀌어서 업로드가 안되더군요.

구글에 문의했더니 보안관계상 새로 만들어서 배포 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합니다.

 

하는 수 없이 새로 만들어서 배포 합니다.

기존에 무료 기문둔갑 어플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삭제하시고 새 무료 어플 받으시면 됩니다.

화면 UI를 포함해서 많은 부분을 개선하였습니다.

 

물론, 하단에 배너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사용자 입장을 고려해서 전면광고는 생략하고

하단에서 조용히 자리 지키고 있는 배너광고만 넣었습니다.

 

무료버전이라 해도 기능버튼을 눌렀는데 전면광고부터 나오면 저라도 삭제 해버릴것 같습니다.

배너 광고는 양해를 바라며, 기능상으로는 유료버전과 동일합니다.

 

유료버전은 기문둔갑을 포함해서 명리,자미두수, 육효, 육임, 나경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만 무료버전은 단지 기문둔갑만 쓰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문둔갑의 기능면에서는 유료버전과 동일하고 예전처럼 년도 제한 같은것은 없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smo.kimun_f

 

 

무료 기문둔갑 어플 이미지 입니다.

 

기타버튼은 사주 8글자 넣어서 생일 찾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이 오류가 난다고 항의 하시는 분 많은데 이것은 서비스 차원에서 넣은 기능입니다.

그리고, 간혹 오류라기보다 안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초신접기를 적용하면 월건이 달라지기 때문에 찾을 수 가 없어서 그런 부분입니다.

또한, 모든 사주가 다 나오는것도 아닙니다.

 

흔히 범하는 오류가 사주의 종류 60 X 12 X 60 X 12 = 518,400의 경우가 동시대에 존재 할 것으로 착각하기 쉬운데

이 518,200가지의 사주는 180년 내지 240년에 걸쳐서 분포되는 사주입니다. 

무료버전은 색이 들어가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유료버전에도 색을 넣어 달라는 분들이 많은데 경륜이 쌓인 고수가 될수록 색을 싫어하더군요.

저도 많은 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서 적용했습니다.

색이 지저분하다 색이 더 깔끔하다는 개개인 취향인데 나중에 옵션으로 처리 하는 방향을 검토 해 보겠습니다.

 

끝으로, 사주나 역학이  통계니 하는 말을 들으면 참으로 저는 이해하기 힘든데

저는 이 블로그에서 여러번 강조 했듯이 역학은 '형이상학적 자연과학'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적중률이 70%라 가정하면,

자연이 100인데 사람이 70% 밖에 알지 못해서 적중률이 70%라고 보는것이 맞을까요?

아니면 사람은 100을 알고 있는데 사주가 맞는 확률이 70%이고 나머지는 30%는 사주와 상관없어서 70% 만 맞을까요?

 

우리는 초자연 현상을 가끔 목격합니다.

'초자연' 이란 단어의 의미는 뭘까요? 사전을 찾아보지 않았습니다만...

자연법칙을 거스르는 것을 초자연이라고 할까요?

아니면 우리가 아는 범위를 벗어난 자연법칙을 초자연이라고 할까요?

 

지금 우리가 최첨단시대에 살고 있으면 모든 자연법칙과 이론을 다 깨달았을까요?

깜깜한 밤중에 후레쉬를 비추며 밤길을 걷고 있다면 과학이란 그 후레쉬 불빛에 비치는 밝은 부분 뿐일겁니다.

 

사주가 통계라는 말이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기문둔갑'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용 기문둔갑 프로그램  (8) 2020.12.13
기문둔갑 프로그램마다 미세한 차이  (0) 2020.08.29
2020년 세계 국운 예언 적중!  (0) 2020.07.24
기문 만세력의 오류 예시  (2) 2020.07.17
12. 칠화심성론 2.  (0) 2020.06.08